SWATCH GROUP KOREA의 CS Pick Up 접수는 SWATCH, FLIK FLAK을 제외한 자사 브랜드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SWATCH GROUP KOREA 고객센터는 ㈜일양택배와 특별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아래 사항을 기입하여 전송하여 주시면 ㈜일양택배에서 고객님께 방문하여 시계를 접수한 후 저희 SWATCH GROUP KOREA 고객센터에 안전하게 전달하여 주실 것입니다.
SWATCH GROUP KOREA 고객센터, 02-3149-9555

개인정보 보호정책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합니다.

고객님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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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방문 일자와 시간의 지정은 어렵습니다.
  위 접수 일은 고객님께서 신청해 주시는 오늘 날짜로만
  지정됩니다.

* 오후 3:30 이전 접수 분에 한하여 익일 ~ 2일 내 방문이
  가능합니다.
* 제주 이외 도서 지역은 접수가 불가 합니다.

시계정보
* 브랜드
내용물
WATCH REF NO
SERIAL NO
구매일
구매처
보증서 동봉 동봉 미동봉
* 불량내역
* 특별한 외부손상부분
* 신고가격 원 (보통 구입가격의 60%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비    고

고객님! 가격안내 입니다.

고객님 당사 픽업(Pick-up)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서비스 신청 전, "운송료"와 운송 중 발생 가능한 분실 및 파손에 대한 "보상 기준"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왕복 택배 비용은 SWATCH GROUP KOREA 에서 수리비용과 함께 고객님께 청구하게 됩니다.
그리고 천 만원 이상의 고가 상품은 운송 중 분실 및 파손 발생 시,
보상이 일부 제한 될 수 있으므로 가능하시면 직접 당사 고객센터를 방문 해 주시기를 권장합니다.

운송료
1. 신고 가격 250만원 미만, 전국 전 지역, 왕복 : 10,000원
2. 신고 가격 250만원 이상, 전국 전 지역, 왕복 : 22,000원
3. 제주 지역의 경우(제주 이외의 도서 지역은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① 신고 가격 250만원 미만: 소화물 운송료로 왕복 22,000원
   ② 신고 가격 250만원 이상: 고가품으로 분리되어 왕복 30,000원 + @ (적하 보험료추가)
   *** 적하 보험료: 항공기의 추락, 사고로 인한 화물 소멸 시 보상 받기 위한 항공사와의
        계약 보험으로 고객 사전 동의 시 option(선택사항)으로 별도 가입 할 수 있음
        보상 기준은 항공사별로 상이하며 환율, 유류세 등에 따라 항공사가 분기별 고지
        (현재 왕복 35,800원)


보상
1. 분실
   1) 신고 가격 250만원 미만 : 운송장 신고가액 전액 보상. 미 기재 시 최대 50만원 보상
   2) 신고 가격 250만원 이상 : 최대 1,000만원 한도 내에서 운송장 신고가액의 전액 보상
       미 기재시 분실은 당사 고객센터 보상 기준에 준함
2. 파손
   1) 스크래치와 같은 소비자 과실이 생길 수 있는 부분 : 보상 없음
   2) 부품(용두, 푸셔 등) 이나 밴드 파손 : 부품 비용 전액 보상

고객님! 주의사항 입니다.

1. 본 신청서를 프린트 하여 시계와 함께 보내 주십시오.
2. 불량내역을 상세히 기록하여 주시면 저희 기술자 분이 시계를 점검하시는 데
   크게 도움이 됩니다.
3. 하나의 픽업 서비스에는 하나의 시계만이 접수 됩니다.
   2개 이상 접수 시 보험 처리가 제한 됩니다.
4. 택배 기사 분이 도착 하기 전까지 시계의 포장을 해 두십시오.
5. "특별한 외부 손상 부분"에 대하여 기록이 없는 상태로 보내신 시계의 경우
   큰 스크래치나 찍힌자국에 대해 저희 센터와 고객님 사이에
   해결할 수 없는 분쟁이 발생할 소지가 매우 큽니다.
   반드시 발송 전 시계의 외관 사진을 촬영 해 두시거나 자세히 기록하여 보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