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SWATCH GROUP의 시계를 선택하여 주신 고객님, 감사합니다. SWATCH GROUP KOREA의 CS Center는 고객의 만족을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SWATCH GROUP의 모든 브랜드(OMEGA, RADO, LONGINES, TISSOT, CK) 시계는 반드시 지정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받으셔야 수리 후 보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입해 주신 시계가 정상 작동되지 않을 시엔 가능한 빨리 저희 CS Center 또는 공식판매점에 문의하여 주시고, 본사에서 인증하지 않은 기술자들에 의해 수리된 시계는 보증기간 이내라도 보증시효를 상실하게 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증기간 이실 때 이 보증기간은 수리가 필요하다고 보신 시점이 아닌 저희 센터에 수리를 위해 입고되는 시점으로 적용하여 드리오니 시계에 이상이 있으실 때는 접수를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보증기간이 이미 경과하셨을 때도 이상이 있는 시계는 속히 점검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간혹 시간이 많이 경과되어 더욱 복잡한 수리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시계의 기능에 해당되지 않는 액세서리 부분(가죽 줄, 버클, 메탈밴드, 버클 등)은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부분입니다. 단, 새 제품 구입 후 6개월 이내에 해당 부분의 품질에 대한 이의를 제기해 주실 때는 상품에 이상이 있는지 충분한 검토를 거쳐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시계는 최대한 완벽한 상태를 항시 유지하게끔 방수검사는 매년 1회 받으실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저희 CS Center에 방문하시면 무상으로 점검이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02-3149-9555로 월~금요일까지 오전 9시30분에서 오후 5시30분까지 문의하여 주십시오. 정성을 다해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 브랜드별 항목을 클릭 해주시면 상세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OMEGA / RADO / LONGINES

1. 공식 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
2. 전국 직영매장을 통한 접수
3. 택배서비스를 통한 접수

TISSOT / CK

- 보증서를 소지하고 계실 때 접수방법
1. 공식 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
2. 전국 직영매장을 통한 접수
3. 택배서비스를 통한 접수

- 보증서를 소지하고 있지 않으실 때 접수방법
1. 공식 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 약도
2. 택배서비스를 통한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