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Pick-up) 서비스 안내

구매처, 가까운 시계 브랜드 매장을 통해 시계의 수리, 유지/보수 서비스를 접수하거나, 본사 고객 서비스 센터로 택배 발송하여 서비스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방문 및 택배 접수가 어려우신 경우, 본 픽업 (Pick-up) 서비스를 통해 수리, 유지/보수 서비스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 신청 시, 지정된 택배 사에서 고객님이 지정한 장소로 방문하여 시계를 수거하게 되며, 당 사로 배송됩니다.

해당 서비스 이용에는 별도의 비용이 부과되지 않으며, 하기 브랜드에 한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  OMEGA, RADO, LONGINES, TISSOT, MIDO, HAMILTON, CALVIN KLEIN

픽업 (Pick-up) 서비스 신청 전, 하기 안내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용 안내:
 · 당 사는 ㈜일양택배와 계약을 맺고 있으며, 일양택배사에서 방문 수거를 진행합니다.
 · 픽업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개인정보 관련 정책 내용에 동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 신청 시 정확한 정보를 기재해주십시오.
 · 보다 자세한 점검을 위해 “점검 요청 사항”을 상세히 기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신청 완료 후, 페이지 하단의 프린트 버튼을 눌러, “서비스 신청서”를 출력하여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발송해주십시오.
 · 신청일로부터 평일 기준 2일 내 방문 가능하며, 방문 일자/시간은 지정할 수 없습니다.
    평일 택배 물량이 급증하는 시기나,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픽업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픽업 서비스 신청 완료 후 취소를 원하는 경우, 빠른 시일 내에 고객 서비스 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2-3149-9555)

유의 사항:
 · 택배사 직원이 방문 수거 하기 전,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해 주십시오.
    시계 케이스는 동봉하지 마시고, 에어캡 등의 별도의 완충제를 활용하여 시계를 안전하게
      포장해주십시오. 택배 포장에 사용된 완충재 (에어캡, 종이, 천, 기타 케이스 등)는 전량
      폐기 됩니다.
    출력한 “서비스 신청서”를 함께 동봉 후 박스를 밀봉해주십시오.
 · 물품가액을 기재해주시고, 픽업 서비스 1건당, 1개의 시계만이 발송해주십시오.
    가액이 기재되지 않았거나, 혹은 2개 이상의 시계를 함께 발송한 경우, 운송 중 분실 혹은
      파손에 대한 보험 처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탁송물 손해배상 한도는 물품가액 기준, 1건 당 최대 250만원 범위 내 실제 손해액)
 · 고가의 상품은 구매처 혹은 가까운 해당 브랜드 부티크/매장, 본사 고객 서비스 센터로
    방문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보호정책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합니다.

고객정보
* 성    함  (* 공백 없이 입력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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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핸드폰번호  (* 하이픈(-)으로 구분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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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    소
* 접수일  
  * 방문 일자와 시간의 지정은 어렵습니다.
  위 접수 일은 고객님께서 신청해 주시는 오늘 날짜로만
  지정됩니다.

* 오후 3:30 이전 접수 분에 한하여 익일 ~ 2일 내 방문이
  가능합니다.
* 제주 이외 도서 지역은 접수가 불가 합니다.

시계정보
* 브랜드
내용물
WATCH REF NO
SERIAL NO
구매일
구매처
보증서 동봉 동봉 미동봉
* 점검 요청 사항
* 특별한 외부손상부분
* 물품가액 원 
비    고